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조코 재규어 자전거 타고 오목공원 나들이(니콘 D800 시그마 70-200)

조코 재규어 네발자전거


얼마전에 애들 자전거를 열심히 알아보다 구입한 조코 재규어 자전거 포스팅을 한번 했었는데요 후에 바빠서 아이들이 자전거 타는 모습을 본적이 없어 오늘 결심하고 공원에 카메라를 들고 나섰습니다.


이전 포스팅 : 네발 자전거 최고의 선택 독일산 조코 제규어




왠지 독일산 하면 일본산보다 우월한 기술력으로 제조업의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믿음이 가는건 저뿐인가요? 하여튼 조코 재규어의 성능을 보기 위해 근처에 오목공원으로 발을 옮겨 봅니다. 자전거를 타러 목동에 있는 조용한 오목공원을 방문해 자전거를 탔습니다.



간만에 아이들과 오목공원으로 향했습니다.

회사일이 바쁜 몇달동안 아이들은 열심히 발전을 했습니다.

자전거 실력도 엄청 늘어있더군요.

열심히 패달을 굴려 공원으로 향합니다.



오목공원은 목동아파트 7단지 옆에 있으며 주변에 현대백화점과 SBS가 있습니다.

양천구에서 꽃하고 잔디 관리도 잘하는것 같습니다.



현대백화점과 같이 있는 현대 하이페리온이에요

옆에있는 41타워가 한참 낮은걸 보면 대충봐도 한 50~60층은 되어 보여요

목동은 교육열과 학군때문에 유명한 곳이죠 신문에 났던 전세가 12억!! 바로 이곳이 그 대상중 하나 입니다. 다음생에는 이런곳에 살아보길..



밤에 비가온다는 일기예보에도 불구하고

낮에는 햇살이 너무 좋았습니다.



오랫만에 망원랜즈인 70-200을 들고나왔습니다.

니콘 렌즈는 아니고 시그마에서 나온 70-200 사이즈의 렌즈입니다.

공원에서는 망원으로 마구 땡겨서 찍어주는게 걷지도 않고 너무 편하죠 ^^

이 렌즈는 초음파모터로 상당히 빠르게 피사체를 찾아 초점을 잡아줍니다.

괜찮은 렌즈죠!



저는 진달래와 철쭉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구분 못하는데 큰아이가

바로 철쭉이라고 이야기 해주세요.

꽃부터 나고 풀잎이 생기는게 진달래 풀잎이 생기고 꽃이 생기는게 철쭉

구분하기 편하죠?



확실한 아웃포커싱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망원렌즈



집에 들어가려면 협상이 있어야 합니다. 아이들은 끝도 없이 놀고싶어하기 때문이죠.월드콘을 사다가 입에 넣어줘야 집으로 움직입니다.조코 자전거는 포스팅한것처럼 정말 맘에 드는 자전거임에 틀림없습니다.가격면에서 그리고 성능,디자인면에서 가격대 성능비 최고인 독일 자전거입니다.만약에 몇살 어리다면 조코비틀을 추천드릴께요.그 이후엔 조코 재규어를 타시면 되고 바퀴 하나씩 제거한 다음 2발로 넘어가시면 됩니다.오늘은 바퀴를 제거 했는데 5초만에 넘어지는 바람에 첫째에 3발 자전거는 실패했답니다.렌즈를 보시는 분들은 두번째 세번째 사진을 제외하고는 시그마 망원인 70-200으로 찍은 사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