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01

샤오미 전기난로,전기히터 스마트미 장단점 및 구입기 집에 외풍이 꽤 심한편이라서 겨울에는 마루에 아주 넓은 전기장판을 펼쳐두고 아이들을 재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기는 차갑기 때문에 전기난로를 구입했습니다.샤오미 전기난로를 구입했는데 샤오미 제품이라서 그런지 하얀색과 비슷한 베이지색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구입한 사용기를 몇자 적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샤오미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저렴하고 괞찬은 성능에 있어서는 인지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샤오미 답게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있고 제품도 좋아보입니다. 큐텐에서 구입했고 가장 저렴한곳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40$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포장상태는 맘에 들고 220v 변환장치는 꼭 들어있나 확인해보셔야 됩니다. 넣어주는데도 있고 안주는곳도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추가로 주는 곳에서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
어항,수족관에 히터 (리클라스 X-511) 설치 및 구입기 필자는 얼마전부터 열대어 키우는데 빠져 있습니다. 일단 집에다 설치해서 열대어들을 키우면 인테리어 효과가 탁월하고 물고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도움을 줍니다. 열대어는 물관리가 가장 중요하지만 가을,겨울이 되어 온도가 현저하게 떨어질때는 온도관리를 확실하게 해줘야 합니다. 물고기들은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이죠. 약 만원이하로 구입할 수 있는 리글라스 X-511이라는 히터를 구입했습니다. 꼭 이제품이 아니라도 다 비슷비슷합니다. 구입하실때는 W로 구분해서 4가지 정도로 나뉩니다. 위에 수조사이즈를 보시고 맞는 히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큰수조에서 약한와트로 구입하며 효과가 많이 떨어지겠죠? 사진처럼 간단하게 전원과 히터로 되어있습니다. 잠시 켜서 손으로 만져보니 상당히 뜨거워지더군요. 설치는 쉽습니다..
종합비타민 추천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꼭 먹어야 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기능식품이자 영양제로 많이 먹는 종합비타민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영양제를 챙겨 먹는게 많이 일반화 된거 같아요. 예전에는 밥만 잘 먹으면 되지 그런게 뭐가 필요해? 했지만 요즘은 밥만으로 매일 우리가 필요한 영양소를 다 채울 수가 없어요. 그래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종합비타민 영양제는 필수죠! 그럼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어떤 영양제가 좋은지 고민이 되시죠! 그냥 사람들이 많이 먹는거, 광고로 유명한 제품들 구입해서 먹으면 될까요? 절대 노노~ 내가 먹는, 내 몸에 들어가는 영양제인데 아무거나 먹으면 안되겠죠! 뭐가 어떻게 좋은지 꼼꼼히 잘 따져보고 드셔야 한답니다. 저는 오늘 암웨이 종합비타민 영양제인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를 소개할까 해..
몬스터헌터월드 맘타로트 퀘스트 시작방법! 몬스터헌터월드PC판에 드디어 맘타로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맘타로트를 사냥하기 위해서 사전에 퀘스트를 해야하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포스팅해봅니다. 맘타로트는 보통 보름간 팝업하는 이벤트를 하니 꼭 참여하시어 좋은템으로 업글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랜스를 업그레이드 하려고 이번에 열심히 헌팅해보려고 하는데 보름정도 데스티니 가디언스를 하다오니 이거 영 컨트롤이 안되네요. 몬스터헌터월드 맘타로트 퀘스트 시작방법은 간단합니다. 접속하게 되면 위에 캡쳐에서와 같이 황금 조각의 흔적이 있다는 보고가 왔다고 합니다. 탐색이나 자유퀘스트에서 찾아보라고 하죠! 독기의 골짜기에서 남동 캠프를 고릅니다! 쭉 달려나가 점프로 내려가고 왼편으로 갑니다. 앞에 금색파편 같은것이 보입니다. 흔적을 조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