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3

포천 비둘기낭 캠핑장 그리고 폭포,한탄강 하늘다리 분위기 모음 날씨가 엄청 좋았습니다.무더위도 물러가서 그런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옵니다.이번에 가까운 친척과 비둘기낭 캠핑장을 방문했습니다.배치도는 참고하시면 되시고 가격은 주말에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가운데 도로 사이로 오른쪽과 왼쪽으로 나뉩니다.오른쪽에 매점이 있는데 오른쪽은 왼쪽보다 약 10미터 정도 높습니다.참고하세요. 특별히 관리사무소에서 터치하는건 없구요 밤늦게 한바퀴 돌면서 조용히하라는정도 뿐 입니다. 비둘기낭 캠핑장은 녹지가 꽤 많습니다. 녹지도 캠핑장으로 만들지 않고 위 사진과 같이 뛰어놀 공간이 있다는것이 좋습니다.여기저기 의자와 흔들의자가 보이죠? 자리도 넉넉하니 넓습니다.자동차 자리도 따로있지만 저렇게 길에다 주차하고 그자리까지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화장실하고 설겆이 하..
몬스터헌터월드 식물연구소 이용하기 이번에 다룰 내용은 몬린이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보통 어느정도 했으면 아시는 부분일텐데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식물연구소는 재료들을 재배하고 비료주고 해서 획득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재료들은 처음에는 1종류 였다가 나중에는 3종류씩 재배할 수 있습니다. 퀘를 통해서 하나씩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재배범위 선택이라는 칸에 1,2,3 세종류를 재배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비료의 효과는 버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 버프들이 있기 때문에 재배에 +6 이런식으로 추가 수확을 할수 있게 됩니다. 근데 버프를 보면 풀종료,버섯종류,벌래종류 성장력등 4종류로 되어있습니다. 풀종류를 재배한다고 하면 풀을 올려두고 비료는 풀/열매 수확량 업 버프와 성장력UP 버프를 해야합니다. 버섯..
조인성 주연의 안시성 관람기 예전부터 과거 우리나라 역사적인 전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안시성전투인데 30만 가량의 전투를 적은 인원으로 막아낸 유명한 전투입니다. 당나라의 이세민에 맞서 승리를 일궈냈던 전투이기도 하죠. 솔직히 그당시에는 패배한 전투가 많지만 패배한 전투는 그렇게 자세하게 소개되지는 않더라구요. 주변 성들이 모두 밀린것은 역사가 중요하게 전해지지 않지만 막아내고 이겨낸 전투는 영웅까지 생겨나기도 하죠. 바로 승리에서 태어난 영웅이 양만춘 입니다. 안시성전투에 관하여 링크 : http://choifamilys.tistory.com/142 아무래도 컴퓨터그래픽이 발전한 지금에 얼마나 전투를 잘 묘사했을까가 궁금했고 공성병기들을 이용한 전투는 필자의 눈을 어느정도 만족시켜 주었습니다. 이후에는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