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4 크로스오버로 스핀오프가 워킹데드를 넘어설까? 피어 더 워킹데드의 시즌4의 시작!! 이번에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4가 방여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워킹데드와 크로스오버 된다는 말에 약간에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현재 6편까지 방영한 상태 입니다. 실제 뚜껑을 열어보니 "이것이 바로 워킹 데드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흥미로운 요소들이 많았습니다. 정말 재밋게 시청했고 7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잘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피어 더 워킹데드는 워킹데드의 스핀오프 드라마 입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스핀오프는 워킹데드의 환경설정을 그대로 이용하지만 전혀 다른 주인공과 이야기로 진행해가는것을 스핀오프 라고 합니다.이 스핀오프 드라마가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워킹데드를 넘어섰다고 주장합니다. 워킹데드와 피어 더 워킹데드와의 크로스오버!! ..
전동킥보드 JOYOR or KOON X5s와 Y5s 시리즈 비교 구입기 이번에 아이들과 공원다니며 타려고 전동킥보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구입하면서 얼마나 비교하고 고민했던지 찾을때 정보가 너무 없어 비교하기에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에 제가 경험했던 정보들을 간단히 적어봅니다. 이글은 비전문가의 글이며 구입하기까지 내용을 담았으니 참고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상황을 이야기하면 주변지인이 JOYOR X5S를 구입했고 제가 X5S를 타보고 Y7을 구입했습니다. 여기서 Y시리즈가 맞는가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X5S는 X시리즈를 Y7은 Y시리즈와 비슷하니 적당하게 참고해주세요. 전동킥보드 JOYOR or KOON X5s와 Y5s 시리즈 비교 구입기 X5S시리즈와 Y5S를 비교를 간단히 이야기 하자면 일단 JOYOR와 KOON은 같은 제조사 같았습니다. 제질 품질도 거의 ..
15년째 단골!! 맛있는 부천 오리고기집 덕앤덕 오리굽는마을 오래전부터 부모님이 가끔 오리 먹으러 데리고 다니셨습니다. 20년정도 된것같은데 정확히 언제부터인지 모르지만 적어도 15년넘게 이곳에 다니고 있습니다. 오리고기의 효능 일단 간단하게 오리고기 효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이집에 왜 이렇게 오래 찾았는지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오리고기는 동의보감,본초강목에 기록되어 습니다. 오리는 허한 몸을 보호하는 보약효과가 있고 혈액순환을 이롭게 하고 열독과 어혈을 제거해준다고 되어있습니다. 노화원인인 산성화를 막아 질병을 예방하기도 하고 필수 아미노산,리놀렌산이 풍부하여 동맹경화등의 성인병에 이롭습니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나 성인들에게 훌륭한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째가 훈재만 먹어 요즘은 훈제를 조금씩 주문합니다. 15년째 단골!! 맛있는 ..
내 요구사항을 만족시켜주었던 LED 스텐드 추천(브리츠 britz BE-LED7R) 구입 및 사용기 LED 스텐드 종류가 너무 많다!! 아이들 책상 스텐드가 갑자기 목이 부러지는 바람에 스텐드를 급하게 구입해야 했습니다. 스텐드 종류와 제조사들도 너무 많아 어떤것을 기준으로 사야하는지 쉽지 않았습니다. 여러가지 생각해서 브리츠사에 BE-LED7R이라는 LED스텐드를 구입하게 되었고 현재 1달정도 사용했을때 만족하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 구입했던 사유를 블로그에 포스팅 해봅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후원이나 요청받지 않고 직접 고르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나름 생각했던 LED 스텐드 세가지 구입 조건 브리츠 스텐드 구입조건 첫번째는 가격입니다. 10만원 이상제품도 있고 저렴한 제품은 만원대 제품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사용할것이고 적정선을 찾아야 했습니다. 2만원대 초반으로 어느정도 이름이 있는 브리츠..
차량용 공기청정기 암웨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Amway Atmosphere Drive) 구입기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필요했던 이유에 대해서 필자는 아이들 셋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들 모두 면역력이 좋으면 하련만 둘째 아이는 알레르기에 취약한편입니다. 아기때부터 산양분유가 아니면 우유를 먹지 못했고 지금은 나아지고 있긴 하지만 볕이 좋은날 자외선을 받으면 얼굴이나 팔등이 부어오르는일이 자주 일어납니다. 가렵다며 부위를 긁고있는 아이를보면 부모로서 가슴이 아픕니다. 30여년전 필자의 어린시절에없던 알레르기류나 많아진 병균들 그리고 각종 오염으로 인해 면역이 약한 아이들이 출생하는 세상에 살고있습니다.그래서 환경과 관련있는 전자기기들을 구입할할때면 매우 신경써야하는것이 부모의 매우 중요한일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치를 보고 마스크를 써야할지 고민을 해야하며 자외선수치를 확인하여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