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07

스타크래프트1 전설의 임요환 지능플레이와 최고의 명장면20 하이라이트 모음 스타크래프트1 전설의 임요환 컨트롤과 최고의 명장면20 하이라이트 모음 스타크래프트1은 오래된 게임이지만 우리나라에서 세계최고의 선수들을 배출했고 경기가 종료될때까지도 세계최고를 유지했던 게임입니다. 이게임으로 인해 프로게이머가 활성화 되었고 이후 전세계사람들에게 한국 프로게이머가 세계최고라는 각인을 심어주었던 계기가 된 게임입니다. 제가 군대시절부터 시작된 게임중계를 온게임넷,MBC game등 모든경기를 유료로 시청했을 정도로 일상에 꿀같은 재미를 가져다주었었죠. 주말에 옛생각이 나서 찾아보던 중 재밋는 동영상 몇개를 봤고 1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정도로 재밋어서 링크해봅니다. 1,2, 동영상은 임요환의 생각지도 못한 지능플레이들을 보여주며 세번재 동영상은 역대경기 명경기의 하이라이트를 모은 동영..
어린이날,어버이날 가족모임(김포 운양동 자연별곡,이편한세상) 일상 다른분들도 그렇겠지만 저희가족은 더욱더 5월달에 행사가 많습니다. 생일도 몇명이 몰려있고 애들도 여럿이라 금전에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이번 어린이날,어버이날 가조모임 했던 분위기를 포스팅 해봅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갑작스럽게 막둥이 이발하고 오라는 어명이 떨어져 고삐풀린 망아지 같은 망내를 데리고 주변 미장원으로 향했더랬죠. 이발은 여러번 했는데 샴푸한건 처음인데 초콜렛 사준다는 말에 차분하게 잘 견디고 있습니다. 원래 집에서 음식을 하려고 했지만 손이 많이 간다는 주부들에 주장으로 인해 김포 운양동에 있는 한식뷔페인 자연별곡으로 향했습니다. 아이들도 선물받고 부모님들도 선물받고 마냥 신나는 날이었는데 .. 저도 카네이션을 받았습니다만... 선물을 받고 신이난 아이들~~ 자연별곡은 어딜가나 인테리..
무화량 좋고 액상튀지 않는 노틸러스2,피코 초보의 전자담배 선택하기 전자담배 사용한지 2년이 되었고 스틱형 전담을 주로 사용 중 무화량이 대단한 담배의 광고를 보고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전자담배는 노틸러스2와 배터리는 피코를 선택했는데 노틸러스 선택의 이유는 많은 무화량과 입담배,속담배를 병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노틸러스를 받쳐줄 수 있는것이 바로 피코 배터리로 전압조절이 가능하고 엘시디가 있어 확인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특이한 것은 2550mah짜리 충전지가 따로 들어간다는 것이 특이했습니다. 집에 있는 충전지를 넣으려고 생각하고 구입했지만 배터리 크기 자체가 틀리더군요. 일단 추가로 배터리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스틱형 배터리는 500~1000 사이인데 비해 2550이라는 대용량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고 그에 비해..
"미드 골리앗(Goliath)", 거대한 권력에 맞써 싸우는 변호사의 활약상 이번에 소개 할 드라마는 골리앗 이라는 미드다. 아마존에서 방영되었으며 10부작이고 16년 10월부터 방영을 했다. 미드 골리앗은 제목에서도 그렇듯이 골리앗과 상대하는 다윗에 비유하는 이야기로 법정이야기를 이렇게 표현을 했다. 나라를 움직일 정도의 권력을 가진 대형로펌과 과거에 유명했었던, 하지만 지금은 사무실보다는 바에서 술과 지내는 시간이 더 많은 변호사와의 법정싸움으로 대형로펌은 불리 할 경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싸우며 그것에비해 아무 빽도 없는 유능한 변호사가 분투하는 스토리라고 할 수 있겠다. 솔직히 필자의 경우 미드는 중독성이 한드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미드를 다수 봐왔지만 한드처럼 한번보면 끝까지 보는 경우는 레전드 드라마를 제외하고는 드물었다. 드라마 골리앗은 중독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