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우 군단 변화된 것들과 만렙후에 할일 정리 요즘들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일명 와우 군단 버전에 빠져있습니다. 와우 사설서버를 잠시 하고 본섭으로 복귀하니 또 이렇게 재밋는 컨텐츠들을 많이 만들어놨네요. 정말 와우는 MMORPG에 본좌라고 생각됩니다. 와우 군단 변화된 것들 리치왕의분노인 일명 부자왕 버전을 하다 육아와 회사생활을 핑계로 와우를 떠나있다가 잠시 팬더때 복귀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드레노어때 또 접고 이번에 다시 복귀하게 되었는데요, "와우는 접는게 아니라 잠시 쉬는거다." 라는 명언이 떠오릅니다. 어쨋거나 조금 쉬다 다시 복귀했습니다. 드레노어를 건너뛰고 군단으로 복귀했는데 가장 인상깊었던 것들은 이렇습니다. 첫째로 메인 퀘스트들 구성을 영화처럼 해놨습니다. 퀘스트를 하면서 와우에 스토리에 흠뻑 빠지며 내캐릭 자체가 퀘스트의 스토리속으..
파주 오리고기 맛있게 하는 과수원집 탐방기 필자는 오리고기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특히 양념 및 훈제가 아닌 생고기 혹은 로스구이 라고 불리우는 오리고기를 즐기고 좋아합니다. 삼겹살 처럼 구워먹는 맛이 오리고기가 특히 좋더군요. 그리고 요즘에 추가로 고지방 저탄수화물이 인기라서 그 식단에 알맞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파주 오리고기 맛있게 하는 과수원집 탐방기 이곳은 넓기 때문에 가족모임을 하기에 딱 좋은곳 입니다. 장인,장모님을 모시고 처제와 동서 그리고 조카를 데리고 10명가량이 이곳에서 모임을 갖기로 해서 이곳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뭐랄까? 맛집이라고 하기엔 건물이나 시설이 너무 좋아보였고 맛집이 아니라고 하기엔 고기가 맛있는 편이라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오리고기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설비등이 신..
파주 벽초지수목원 분위기 사진모음(니콘D800 185mm .4g) -2- 파주 벽초지수목원 분위기 사진모음 파주에 있는 벽초지 수목원의 두번째 사진모음 입니다. 별것 없지만 위에 링크로 1편부터 확인하시고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들은 니콘에 D800으로 촬영했으며 니콘 85mm 1.4g 대구경 단렌즈를 사용했습니다. 대구경 망원 단렌즈를 사용하여 아웃포커싱이 두드러집니다. 약간의 포토샵작업을 하여 어둡거나 너무 밝게 촬영 된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사람은 많지만 주차장은 많이 부족하게 느껴졌습니다. 차가 많게 되면 약 100미터 떨어진 곳에 초등학교있으니 그곳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사진 참고하시고 아이들 혹은 연인과 함께 다녀오시면 파주 벽초지 수목원에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벽초지 수목원 YTN 영상을 올립니다. 링크 : 파주 벽초지..
파주 벽초지수목원 분위기 사진모음(니콘D800 185mm .4g) -1- 파주 벽초지 수목원 벽초지 수목원은 푸를벽,풀초,못지라는 푸른 풀들이 있는 못이라 해서 벽초지라 부릅니다. 한국의 미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지며 능수버들과 수양버들이 시원하게 들어선 연못 그리고 교목으로 둘러쌓인 넓은 잔디광장이 이곳에 가장 볼거리며 봄부터 계절마다 화려함을 자랑하며 추가로 유럽스타일의 여왕의 정원도 볼거리 입니다. 이곳 파주 벽초지 수목원이 유명했던것은 드라마 및 CF촬영이 어느곳보다도 많은 곳이어서 그렇습니다. 가는곳마다 관리가 정말 잘되어있어서 싸지 않은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갔지만 돈아깝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을 정도로 관리가 잘되어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총 12만 평방미터에 1200여종의 식물들이 관리되어지고 있고 필자가 이곳에 오게 된건 역시나 아줌마들에 입소문을 타..
고급스러운 메리다 킨더 아동용,어린이 자전거 헬멧 구입기 아이들이 커가면서 하나둘씩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자전거 구입부터 보호장비 구입, 그리고 어떻게 자전거를 가르켜야 할지 부모로써 부담이 점점 커가는데 그것도 아이들마다 자전거 타는것을 받아들이는 속도조차 틀리더군요. 고급스러운 메리다 킨더 아동용,어린이 자전거 및 킥보드 헬멧 구입기 아이들이 많은 저로서는 한숨만 나올뿐입니다. 히지만 어떻게 하던간에 고민은 지나가기 마련이더군요. 아이들이 세발,네발을 거쳐 두발로 넘어가는 단계에서 보호구 장비를 고르느라 고민을 하면서 고른 제품이 너무나 만족스러워 블로그에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헬멧을 고른 기준은 얼마나 튼튼하고 기존 자전거 라이딩에 쓰는 헬멧과 틀리게 세련되고 이쁜가였습니다. 여러가지 메이커를 찾아봤으나 맘에드는 헬멧이 없었고 메리다킨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