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18

경인 아라뱃길 인공폭포,아라마루 전망대 방문기 경인 아라뱃길이 생긴지 꽤 오래 된것 같은데 이제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아라뱃길이 이슈가 많았는데 그것을 구경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요. 세금을 쏱아부었던 이 사업을 실제 보고싶었는데 부모님이 아라뱃길을 자주 가신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말로만 듣던 경인 아라뱃길과 아라마루 마침 부모님이 아라뱃길로 놀러가자는 말에 따라나섰습니다. 생각보다는 정말 잘만들어져 있었고 인공폭포라던지 주변 사람들이 공원처럼 이용하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아라마루라는 전망대를 방문해보니 높은 전망대에 아래부분을 유리로 만들어 걷기 힘들정도에 다리 후들림을 겪었더랬습니다. 이쪽에 땅을 다 파뒤집어 인천까지 뱃길을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웅장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나 뻥뚤린 자전거 도로가 가장 맘에 드는부분이었고 주차비 없고 딱..
김포 한강신도시 타요키즈까페 분위기 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영동 쪽에 장인,장모님과 처제,동서가 살고있기에 자주 가는 편입니다. 아이들도 있고 하다보니 키즈까페도 여기저기 다녀보는 편이죠. 얼마전에 방문했다가 아이들이 키즈까페 노래를 하길래 주변에 새로생겼다고 하는 타요키즈까페에 방문해봤습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했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색상들로 꽉 채워져 있었습니다. 키즈까페에 알바생인지 직원인지 여럿 고용해서 아이들 놀때 가이드나 통제를 해주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이곳은 다자녀 할인이 되는데 셋째부터는 무료니 증빙서류를 꼭 지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김포 한강신도시 타요키즈까페 분위기 타요 색칠공부도 할 수 있었고 특히나 아이들에 눈높이를 맞춰준 화장실이나 여러모로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다고 평합니다. 아주 넓지는 않은..
저렴하고 아이들과 재밋게 놀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2- 1편에 이어 왕산해수욕장에 풍경 두번째 사진들을 모아서 올려봅니다. 1편에 알려드린것과 같이 아이들은 꼭 아쿠아 슈즈를 신겨주셔야 합니다. 삐죽한 조개부스러기들이 꽤 있기 때문이지요. 왕산해수욕장을 살짝 소개해드리자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마음만 먹으면 무료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비는 기본 종일 만원정도 하고 평상과 햇빛가리게 등은 1~2만원 정도 하더군요. 저렴하고 아이들과 재밋게 놀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샤워장은 좀 멀고 주변에 있는 신수대에서 닭긴 하는데 어느정도 매너만 지켜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여름때는 오전에는 물이 싹 나가서 뻘이되고 오후 세시정도? 부터 물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4~5시정도면 해수욕을 하기에 아주 적절한 시간이 됩니다. 물은 아주 탁하다가 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