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17

저렴하고 아이들과 재밋게 놀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1- 올여름은 아이들도 조금 크기도 했고 바다도 보고싶고 해서 동해까지는 가기 귀찮아서 서해바다로 가기로 했습니다. 온갖 갯벌이라 물이 탁하긴 하지만 그래도 깊지 않고 아주 차갑지 않고 집에서 아주 멀지도 않기 때문에 마음먹었 더랬죠. 일단 해수욕장은 아주 저렴합니다. 거의 무료라고 할 수 있는데 땅주인인지 가게의 주인인지 하여튼 자기 구역이 있습니다. 그 구역에 자리를 잡아놓고 평상이나 이것저것 펴놓고 돈을 받습니다. 머 그정도 빌리는데 1~2만원 정도 들어가고 그돈이 아쉬우면 텐트를 가져가서 자리없는데다 펴고 놀면 되는것이죠.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주차장이 종일 1만원 정도 하는데 보통 그쪽에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 식당에서 종일 주차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런데 성수기라서 그런지 음식가격이 어마어마..
닥터필로의 추천 목베게 씨가드(C-Guard) 구입기 제가 다니는 회사는 점심시간에는 좀 분위기가 프리한 편입니다. 간혹 목베게를 하고 점심식사후에 의자에 기대어 달콤한 낮잠을 조금 주무시는 분들이 계시죠. 저도 그 대열에 합류하고자 목베게를 주위깊게 보고 있었는데 어느날 잠을 잘못자는 바람에 목에 무리가 가서 통증이 생겼더랬죠. 거북목 현상도 있고 해서 목베게 구입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고 인터넷에서 쇼핑을 하게되었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었는데 싸구려 목베게들 보다는 좀 이름도 있고 효과도 좋은 고급진 제품으로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닥터필로의 추천 목베게 씨가드(C-Guard) 구입기 그리고 닥터필로(Dr Pillow)라는 곳에서 나온 씨가드(C-guard)라는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목베게 씨가드에 대해 알아본바에 의하면 제의 ..
DSLR 방수팩,디카팩의 DSLR CASE WP-S10 몇년째 DSLR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다보니 수영장이나 해수욕장 같은 전자제품과 상극이 되는 곳에서도 사진을 찍고싶다는 욕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에 다카팩이라는 회사에서 방수팩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는것을 알게되었고 그중에 가장 안전하고 허접하지 않은 제품을 찾게되었습니다. DSLR 방수팩 디카팩의 DSLR CASE WP-S10 그런데 뭐 찾을 것도 없이 한두개 제품밖에 없었는데 그 두개도 카메라 사이즈때문에 구분된것이라 결론적으로는 하나의 제품밖에 없었습니다. 사용기 뒤져본 후 마음을 굳히고 최저가를 찾아나섰지요. 그리고 몇일후에 내손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일단 중요한점은 디카팩에 물이새면 고가에 DSLR이 한방에 고장날 수 있기 때문에 방수가 확실히 되는지 먼저 집에서 테스트를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