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샤오미 전기난로,전기히터 스마트미 장단점 및 구입기

집에 외풍이 꽤 심한편이라서 겨울에는 마루에 아주 넓은 전기장판을 펼쳐두고 아이들을 재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기는 차갑기 때문에 전기난로를 구입했습니다.샤오미 전기난로를 구입했는데 샤오미 제품이라서 그런지 하얀색과 비슷한 베이지색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구입한 사용기를 몇자 적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샤오미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저렴하고 괞찬은 성능에 있어서는 인지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샤오미 답게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있고 제품도 좋아보입니다.



큐텐에서 구입했고 가장 저렴한곳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40$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포장상태는 맘에 들고 220v 변환장치는 꼭 들어있나 확인해보셔야 됩니다.
넣어주는데도 있고 안주는곳도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추가로 주는 곳에서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포장은 정말 깔끔하게 오죠?


발판은 조립해줘야 합니다. 나사 4개만 돌려주시면 끝!샤오미 전기난로의 간단하게 장단점만 추려서 알려드릴께요.
장점은 첫째로 소음이 없다. 기존과 같이 공기를 뜨겁게 태우는 방식이 아니라 차가운공기는 아래로 뜨거운 공기는 위로 올려 건조함이 덜하고 호흡기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안전장치도 잘 되어있으며 얇고 인테리어 용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현재 1개월정도 사용했습니다. 특별히 꼬집고 싶은 단점은 타이머가 되지 않는다는게 큰 단점입니다. 켜놓고 자거나 끄고 자거나 항상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점이 큰 단점입니다. 그 외에 전력소비가 큰편이라는것도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1단은 1000w 2단은 2000w 전기세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해봐야 그리 많지 않는량이지만 누진세가 있기때문에 누진 구간에 오바된다면 전기세가 좀 나올 수 있습니다. 이외는 단점이 없네요. 버전2가 타이머 기능이 있는제품이 나온다면 정말 강력추천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