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방여행

황화코스모스 피어있는 상동호수공원의 가을

요즘 가을이라 그런지 여기저기에 코스모스와 황화코스모스 구경하러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봅니다. 지난번에 다녀온 인천 계양꽃마루와 이번에는 부천에 있는 상동호수공원까지 코스모스를 정말 이쁘게 심어놨습니다.인천 계양꽃마루만큼 꽃밭이 넓지 않지만 공원관리를 잘한탓에 상동호수공원에 조경이 볼만했습니다. 주말에 다녀온 부천 상동호수공원의 분위기를 전해드립니다.상동호수공원은 주변 상동,인천 사람들이 즐겨찾는 휴식처 입니다. 킥보드,자전거등을 타거나 텐트촌에는 텐트를 쳐두고 쉬는사람들 그리고 종일뛰어다니는 아이들까지 부천에 주말을 책임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앞에 웅진플레이도시가 있어 들렀다가 가는 사람들도 꽤 있습니다. 호수공원의 분위기를 사진으로 전해봅니다.



상동역쪽에서 공원으로 가는 육교가 4거리에 걸쳐있습니다. 

위에는 사진과 같은 의자도 있고 쉬어가는곳도 있습니다.




뒷배경이 외곽순환고속도로에요....



상동호수공원에 들어오면 잘 가꿔놓은 조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놀아주는 아빠들도 자주 보입니다.



어디서 찍어도 호수와 푸르름이 사진을 만들어줍니다.



위에 꽃은 가을에 볼수 있는 황화코스모스!




전에 왔을땐 엇었는데 큰 나무와 울타리를 만들어놨더라구요.



황화코스모스가 있는곳엔 사진이!








어른이나 아이나 모두 꽃을보면 기분이 좋아지나봅니다. 사진기를 들고간 저로서는 대충대충 각도만 맞춰 찍어도 맘에드는 사진들이 많이 나옵니다. 꽃과 사진을 찍은 배경을 만들어주니 코스모스 개화시기에 맞춰 사진찍기에 맞춰진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주변에 있으시면 꼭한번 들러서 쉬어가는것도 좋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