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 요구사항을 만족시켜주었던 LED 스텐드 추천(브리츠 britz BE-LED7R) 구입 및 사용기

LED 스텐드 종류가 너무 많다!!


아이들 책상 스텐드가 갑자기 목이 부러지는 바람에 스텐드를 급하게 구입해야 했습니다. 스텐드 종류와 제조사들도 너무 많아 어떤것을 기준으로 사야하는지 쉽지 않았습니다. 여러가지 생각해서 브리츠사에 BE-LED7R이라는 LED스텐드를 구입하게 되었고 현재 1달정도 사용했을때 만족하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 구입했던 사유를 블로그에 포스팅 해봅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후원이나 요청받지 않고 직접 고르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나름 생각했던 LED 스텐드 세가지 구입 조건


브리츠 스텐드 구입조건 첫번째는 가격입니다. 10만원 이상제품도 있고 저렴한 제품은 만원대 제품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사용할것이고 적정선을 찾아야 했습니다. 2만원대 초반으로 어느정도 이름이 있는 브리츠의 제품을 고르기에는 적당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브리츠는 음향기기 사업하는 회사로 저렴하고 좋은 음질을 내는 스피커회사로 기억이 됩니다. 


두번째이유는 스텐드 목에 유연성 입니다. 전에 구입했던 스텐드에 목이 부러져 다시 구매하기 때문에 목부분이 고장나지 안헥 잘 되어있나 살펴봐야 했습니다. 이 제품은 플렉시블 지지대로 되어있고 맞닿은 부분에는 자석으로 되어있습니다. 처음에 목부분을 만졌을때는 너무 부드러워서 힘을 주지 않아도 잘꺾여서 이거 혹시 무게를 지지하지 못하고 꺽이는게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신기하게도 정말 부드럽게 살짝 힘만줘도 내가 원하는 각도로 움직일수 있습니다. 


세번째이유는 눈부심방지 기능입니다. 아이들이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밝다고 좋은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회사에 싸구려 스텐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눈이 부셔서 쓰는직원이 거의 없습니다. 이제품은 눈부심방지기능이 있어 이문제를 해소해줍니다.




네번째이유부터는 한번에 적겠습니다. 세번째까지가 중요했고 네번째부터는 다른스텐드도 대부분 있는기능이기 때문이지요. 일단 부드러운 재질이 좋습니다. 무광에 부드러운듯한 느낌이 상당히 맘에 듭니다. 터치식 패드는 요즘은 다 되기 때문에 생략하고 3가지 색상변경도 대부분 있기 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따로 추천할 기능은 40분 자동OFF 기능입니다. 아이들 공부할 때도 그렇지만 공부용도로 사용하지 않고 일반 스텐드용도로 사용할수도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자동OFF기능은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3단계 밝기 조정도 기본입니다.



맺으며 


2만원에 초반에 괜찮은 기업에 좋은제품을 구입한 생각이 듭니다. 일단 남자보다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깔끔함이 있습니다.부드러운 목에 움직임등 모든사항을 고려해볼때 포스팅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사용도 잘 하고 있습니다. 혹시 어떤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에게 이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 및 저작권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