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차량용 공기청정기 암웨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Amway Atmosphere Drive) 구입기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필요했던 이유에 대해서


필자는 아이들 셋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들 모두 면역력이 좋으면 하련만 둘째 아이는 알레르기에 취약한편입니다. 아기때부터 산양분유가 아니면 우유를 먹지 못했고 지금은 나아지고 있긴 하지만 볕이 좋은날 자외선을 받으면 얼굴이나 팔등이 부어오르는일이 자주 일어납니다. 가렵다며 부위를 긁고있는 아이를보면 부모로서 가슴이 아픕니다. 


30여년전 필자의 어린시절에없던 알레르기류나 많아진 병균들 그리고 각종 오염으로 인해 면역이 약한 아이들이 출생하는 세상에 살고있습니다.그래서 환경과 관련있는 전자기기들을 구입할할때면 매우 신경써야하는것이 부모의 매우 중요한일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치를 보고 마스크를 써야할지 고민을 해야하며 자외선수치를 확인하여 외출여부도 고민해야합니다. 여태까지는 여름휴가때나 바르던 썬크림을 외출시마다 필수로 챙겨 바르고 외출해야하는 세상에 살고있습니다.그래서 차를 자주 이용하는 우리 가족들에 공기에도 신경써야되겠다 싶어 상품에대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차안에 공기오염에 대해서


밖에 공기가 엉망이라면 차내부은 어떻게되는것인가? 자동차 필터가 있어서 다 걸러주니 밖보다는 차안이 훨신 공기가 좋을것이라 생각했지만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와는 거리가 먼것이 현실입니다.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를 거르는 사제필터도 있긴하지만 그것또한 수치를 확인할 수 없으니 답답할 뿐입니다. 또한 차가 신호정지로 서있을때 차내 오염물질이 평소보다 29배가 증가한다고 (2015년 영국 길버트시 도로환경조사 기준)하니 살기힘든 세상이란 생각이 듭니다.


어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택해야되나?


저렴하고 많이쓰는 중국산 공기청정기도 있고 대기업,중소기업등 공기청정기들이 종류는 많으며 지금도 새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한번 구입할때 돈을 좀더 주더라도 안전하고 끝판왕 성격의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제품리뷰들을 열심히 보았습니다. 그러다 찾은것이 암웨이사의 엣모스피어(Amway Atmosphere)라는 제품입니다.




아이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알레르기 유발물질


이제품의 구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해소시켜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의 잡먼지를 걸러주는것 뿐이 아닌 알레르기의 농도를 현저히 감소시켜주거나 제거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근거는 영국 알레르기제단의 8가지 항목에 인증을 받은 사실입니다.


참고로 영국 알레르기제단은 알레르기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고자 창설되었으며 매우 엄격한 기준의 테스트를 거쳐야만 인증을 해주는 제단입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차량용 공기청정기에서 8가지의 알레르기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밖에서부터 유입되는균과 핸들,발매트에서 나오는 세균을 걸러주는 역할을 합니다. 새차는 모르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많은 세균들이 자라나겠죠?





알레르기 8가지 종류와 엣모스피어의 성능은?


앞에서 언급한바와 같이 8가지의 알레르기감소 인증과 미세먼지,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역할을 하며 15분안에 90%를 정화시켜주는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는 다른제품들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공기청정기에 본연에 역할을 하겠지요. 알레르기 8가지 종류는 꽃가루,집먼지진드기,고양이털,강아지털,균류,곰팡이,포름알데히드,박테리아 입니다. 그러고보니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는분들에게는 더욱 효과가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암웨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의 단점은 어떤것이 있을까?


단점은 만족한 성능에 비례하는 비싼가격입니다. 어차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서 구입하기는 하지만 40만원대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누가봐도 비싼가격입니다. 가격만 저렴해진다면 아마도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밖에 다른단점은 특별이 보이지 않습니다.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구입방법


일단 암웨이 하면 다단계 구조로 이루어진 비지니스 방식의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광고를 하지 않고 입소문이나 회원들의 권유로 구입할 수 있는것이 특징인 회사입니다. 광고료를 회원들에게 지급하여 매출을 올리는 방식이었고 자체브랜드를 생산하는데 그 제품이 상당히 퀄리티가 있고 그만큼 저렴하지 않는 제품들이 있다는 정도 알게되었습니다.


구입하려면 암웨이 회원에게 구입해야합니다. 주변에 암웨이관련 가입하신분에게 부탁하거나 주변에 그런분이 없다면 카톡ID(gomang2)으로 이분에게 블로그보고 문의한다고 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실 겁니다.



맺으며


현재 2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특별한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으며 외출하기전 시동을 걸어두면 차에 시동이 걸리는순간자동으로 공기청정을 시작하니 운전할때쯤엔 공기가 상쾌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 및 저작권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