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킹스레이드 영웅추천 및 노하우와 게임정보 정리


이번에는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킹스레이드란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킹스레이드는 광고보다는 유저의 힘으로 재미에 의해서 유명해진 게임입니다. 그렇다는 것은 재밋다는 것이 포인트겠죠?


킹스레이드 꼭 과금 할 필요 없는게임 하지만 과금이 필요하면 이렇게!


킹스레이드는 과금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재밋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저의 경우는 5/27일 현재 64~65캐릭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만원짜리 월정액을 결재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월정액이 가성비가 가장 좋은거 아시죠? 하지만 월정액이 아니라도 루비를 적지않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차이가 많지는 않지만 좀더 빠르게 육성이 가능합니다. 



필자는 어느정도 해보고 재밋다 생각하면 게임한 댓가로 일이만원정도 구입해주고 있기에 월/일이만원 정도 과금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간단하게 과금할까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월정액 2종류(만원,삼천원) 두개를 구입하시고 가끔 이벤트로 구입할 수 있는 1500원짜리 상품을 권해드립니다.






 

영웅선택 이것은 알고가자!


킹스레이드는 그때그때 스킬사용을 어떻게 하느냐,전용무기가 있느냐 없느냐,스킬북으로 스킬은 얼마나 배웠느냐의 차이가 큽니다. 처음에 꽁자로 주는 영웅캐릭들은 모두 쓰래기다? 라는 말을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느낀바는 그렇게 크지 않았습니다. 까페가서 확인해보면 만렙들에 이야기보다는 50~60캐릭 키우는 유저이 이게좋다 저게좋다 글을 올리는 것이 다반사라 적당히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짜 고수들은 묵묵히 게임만 하는 느낌이니 적당하게 참고하고 플레이 하시기 바라고 영웅선택에 스트레스 너무 받지 마시고 레벨업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떤영웅이 아주 좋다고 해도 좋은영웅은 패치되기 마련이기에 영웅에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스킬에 스턴기가 있는 캐릭과 없는캐릭,그리고 마법공격과 물리공격을 섞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킹스레이드 특색있는 영웅은?


많은 영웅중에 그래도 아주 특색있는 몇캐릭을 직업마다 잠시 소개해드립니다. 현재는 좋긴한데 나중에 어찌 패치될지는 모르니 참고만 하시면 되겠네요.


기사(탱커) 제인 : 제인은 마법피해량을 25%증가시켜주는 스킬이 있기에 마법딜러들로 구성된 댁에 좋습니다. 그리고 죽으면 관에 들어가 어느정도 피를 채우고 다시 부활하는 캐릭이기에 탱커로서 좀더 오래버틸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선호하는 편입니다. 관에 들어갈경우 물리,마법에 무적입니다.


궁수에 셀레네,디마엘 : 셀레네는 스턴기가 없지만 디마엘보다 딜이 잘나오는 편이며 반대로 디마엘은 스턴기가 2개나 있지만 셀레네보다 딜은 조금 덜나오는 편입니다. 근접딜이 탱과같이 맞아 끔살당했던 초반기에 가장 좋다고 소문났던 캐릭들입니다. 지금도 쓸만하지만 계속 하양패치되고 있기 때문에 앞날은 밝지 못합니다.


암살자에 에피스 : 솔직히 에피스를 추천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캐릭이 딜러로 상당히 매력이 있습니다. 현재 디마엘 1초월에 65렙이지만 60렙 노초월 에피스에 초당딜이 자주 밀립니다. 그정도로 강력한 캐릭이라 생각합니다.


기계공에 로지나 : 원거리딜러로 딜이 상당히 잘나옵니다. 특히 단일딜에 특화된 캐릭입니다.


마법사에 마리아 : 마리아의 딜링은 좋은편은 아닌데 적들을 한대 모으는 스킬이 정말 좋습니다. 캐릭들이 분산되어 있는 경우 마리아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깨고 못깨는 스테이지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힐러에 보두앵 : 보두앵은 파티전체 6초인가? 무적이 있는 캐릭입니다. 다른건 모르겠지만 파티전체 무적은 결투장이나 레이드에서 깰수 있느냐 없느냐에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킹스레이드 영웅 빨리 키우는 노하우!


간단한 노하우를 이야기 하자면 루비는 파편을 얻을 경우에만 사용합니다. 전리품부트러(루비 500개)를 구입해서 파편스테이지에간후 밤 11:30분에 사용하면 1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다음날 00:30분까지 유지되겠죠? 5스테이지라고 할 때 한번클리어 할때 8개 주는데 부스터 때문에 16개가 됩니다. 


그럼 5번돌면 80개,루비 100개주고 초기화 후 5번 더돌면 80개 200개주고 5번 더돌면 80 해서 총 240개가 되죠? 그럼 00시가 넘어가면서 초기화가 됩니다. 그리고 세번더 돌아주는거죠, 그럼 48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계획을 잘 세워 필요한 파편을 얻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루비는 전리품 부스터와 초기화시키는데만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나중에 6스테이지가면 10개씩해서 부스터쓰면 총 600개까지 얻을 수 있으니 효율적으로 잘 이용하시기 바래요.


유투브에 일반유저가 소개한 동영상


킹스레이드는 1달정도 즐기고 있지만 무과금 유저들에게도 배려가 괜찮기에 추천해줄만한 게임이고 그래픽도 아기자기 하고 이쁜 캐릭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주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간단하게 킹스레이드 영웅추천 및 노하우와 게임정보 정리를 해드렸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