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이쁜 뜰의 달빛까페가 있는 안양 쌈도둑 맛집 후기


동생이 생일을 맞이해 안양에 있는 쌈도둑이라는 곳으로 음식이 맛있다며 초대했습니다. 주말에 아이들을 데리고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쌈도둑을 찾았습니다.




쌈이 맛있는 안양 쌈도둑 맛집후기


음식을 먹느라 음식사진을 못찍은게 아쉬워서 잠시 설명을 드리려 합니다. 어느 한정식집하고 별차이는 없어보이는데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이쁜 그릇에 담겨 깔끔하게 음식이 나옵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쌈집이라서 그런지 손씻는 곳도 있어 위생을 생각한점도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저는 거의 무엇을 먹어도 맛있게 먹는편이어서 맛평은 하기는 그렇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맛있었거든요. 같이갔던 친천들 중 여자들에 이야기도 맛있었다고 하니 괜찮았던것 같네요. 다른건 모르겠고 쌈이 정말 싱싱하고 원하는데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상추를 얼마나 가져다 먹었던지 상추로 배를 채운 기분도 듭니다.




이쁜 뜰의 달빛까페가 있는 안양 쌈도둑


뒷편에 보면 작은 뜰과 사람들이 기다리거나 음식먹고 잠시 쉬었다 갈수 있는 공간이 있고 1층에는 대기하는 찻집같이 꾸며놓은 공간도 있습니다.






각종 뷔페나 음식점은 여럿 가보았으나 한국식에 쌈을 주제로 하는 음식점은 처음이었습니다. 위에서 말한 쌈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야들야들하고 싱싱한 쌈이 글쓰면서도 다시 생각나네요. 가족이나 친척모임으로 추천할만합니다. 참고하세요.


POSTING POINT : 쌈을 좋아하면 꼭 한번 찾아라!!!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