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Orangeline



Statistics Graph
Total688,822
Today109
Yesterday438

글 보관함



최근에 받은 트랙백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막내를 데리고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동물원도 여러곳이 있는데 이번에는 직접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테마동물원 쥬쥬 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테마동물원 쥬쥬의 입구 전경


일산 테마동물원 쥬쥬 잡정보 및 분위기


테마동물원 쥬쥬의 평은 에버랜드처럼 아주 잘 꾸며놓지는 않았지만 아기자기 하고 동물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가까이서 볼 수 있는것도 장점이고 만질 수도 있었던게 큰 장점인것 같네요. 동물들 하나씩 안고 퍼레이드 하는 것도 특이한 경험이었네요. 이곳에 분위기를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테마동물원 쥬쥬의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소셜을 이용하면 아래 금액보다 조금 더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으니 방문전에 인터넷 검색을 추천드립니다.






꼭 알아둬야 할 사항


1. 아기는 증빙서류(육아수첩/등본)소지자에 한하여 24개월 미만 영아는 무료입장(단체는 제외)

2. 군경/소병/경로(만65세이상/장애우에 한하여 할인 가능. 신분증 혹은 공무원증 소지자

3. 기존 발급받은 평생회원카드 지참시 본인포함 4인 20% 할인적용(신규발급은 중단되었답니다.)

4. 연간회원의 경우 발급받은 카드 지참시 연관회원 입장가능

5. 20인 이상 입장시 단체할인 가능.



입구 부분에 있는 초식먹이와 잉어 먹이 입니다. 초식먹이는 꼬챙이에 찍어서 초식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잉어는 잉어모여있는 호수가 있는데 그곳에서 줄 수 있으나 비추합니다. 손에 비린내가 손을 계속 씻어도 하루 종일 가더군요....





위에 사진처럼 아이들이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병아리 부터 시작되네요.



주변마다 탈것들이 있는데 갈대마다 탄다고 땡깡을 부려서 너무 힘든 여정이 되었답니다. 쥬쥬측은 이런것들을 좀 어떻게 해줬으면 하네요.....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큰 장점!!!!





위사진은 아나콘다의 뼈인데 뱀이 뼈가 이렇게 많은 줄은 여태 살면서도 몰랐네요. 실내동물원도 있는데 곤충하고 작은 파충류들을 모아두었더군요. 이런 박제나 뼈조각들로 동물을 만들어 두기도 했습니다.



움직이지 않는 악어... 모형인줄 알았으나 살아 움직이더군요.....




곤충에 왕이라는 코카서스 장수 풍뎅이 입니다.. 유투브에서 곤충싸움을 찾아봤는데 코카서스 장수풍뎅이가 타란튤라,전갈등등 다 발라버리더군요... 이놈이 곤충에 왕이라니.. 참고로 독니가 두꺼운 갑옷을 뚫지 못하더군요.






동물 퍼레이드를 위에 사진처럼 합니다. 가까이서 볼 수도 있고 만지게도 해주고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좀 신기하기도 했고 좀 허접해 보이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




풍선 안사줄 땐 울고 사주면 춤을추고....





초식동물들은 먹이를 받아먹기 위해 사진들 처럼 머리를 내놓고 있어요. 주는 재미도 쏠쏠하긴 한데 먹이가 금방 동이난답니다. 이제 잘라서 주고 있는...






돼지와 염소를 풀어놓는 우리도 있는데 우리 막내둥이는 이곳에 들어갔다가 돼지가 다가오니 기겁을 했고 그때부터 집에가자고 울고불고... ㅜ.ㅜ(왜 오자고 했을까...)



테마동물원 쥬쥬는 꽃으로 조경을 잘 꾸며놨습니다. 이쁜 꽃들도 많고 조화들도 꽤 있었던거 같네요. 이사진은 진짜 꽃깥은데 조화였나? 여튼 그랬습니다.



돼지에 울다지친...





잉어먹이는 초식동물에게 주는 당근과는 다르게 양이 엄청 많습니다. 줘도 줘도 잘 줄지 않아요 나중에는 그냥 봉지채로 탈탈 털었습니다. 잉어들이 살이 통통하게 올랐네요. 잉어먹이!! 비린내 조심하세요 10번은 싯었는데 냄새가 안없어져요..



캥거루가 사람처럼 누워서 잡니다..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에버랜드 같은 퀄리티는 아니지만 가까이서 경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칭찬해줄 수 있겠네요. 하지만 곳곳에 아이들 동전넣고 타는 것들과 두더지 오락기등은 눈쌀을 찌푸리게 됩니다. 아이들이 게임 하려고 울고불고 아이들 타이르는 것에 스트레스가 밀려옵니다. 하지만 일산에서 멀지 않는 곳에 있어 부담없이 가기엔 좋습니다. 가성비는 그럭저럭?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Orangelin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