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고급스러운 메리다 킨더 아동용,어린이 자전거 헬멧 구입기


아이들이 커가면서 하나둘씩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자전거 구입부터 보호장비 구입, 그리고 어떻게 자전거를 가르켜야 할지 부모로써 부담이 점점 커가는데 그것도 아이들마다 자전거 타는것을 받아들이는 속도조차 틀리더군요.



고급스러운 메리다 킨더 아동용,어린이 자전거 및 킥보드 헬멧 구입기




아이들이 많은 저로서는 한숨만 나올뿐입니다. 히지만 어떻게 하던간에 고민은 지나가기 마련이더군요. 아이들이 세발,네발을 거쳐 두발로 넘어가는 단계에서 보호구 장비를 고르느라 고민을 하면서 고른 제품이 너무나 만족스러워 블로그에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헬멧을 고른 기준은 얼마나 튼튼하고 기존 자전거 라이딩에 쓰는 헬멧과 틀리게 세련되고 이쁜가였습니다. 여러가지 메이커를 찾아봤으나 맘에드는 헬멧이 없었고 메리다킨더 제품은 고급스럽게 보였는데 저렴했습니다. 



어차피 헬멧 강도야 얼마 차이 없을 것이라 생각했을때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이 관건이었는데 그것을 만족시켜 주기 때문에 맘에 들었습니다.





6~13세까지 사용가능한 사이즈로 나왔고 특징으로는 마감처리가 깔끔해서 보기에 좋다는것 하고 일반 자전거 헬멧과는 틀리게 두상을 보호하는 범위가 넓다는것입니다. 스타일은 두가지 이고 색상은 스타일마다 3종류씩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구입하고 3개월정도 사용중인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보기에도 만족스럽습니다. 구입시에 참고하세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