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DSLR 방수팩,디카팩의 DSLR CASE WP-S10


몇년째 DSLR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다보니 수영장이나 해수욕장 같은 전자제품과 상극이 되는 곳에서도 사진을 찍고싶다는 욕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에 다카팩이라는 회사에서 방수팩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는것을 알게되었고 그중에 가장 안전하고 허접하지 않은 제품을 찾게되었습니다. 


DSLR 방수팩 디카팩의 DSLR CASE WP-S10


그런데 뭐 찾을 것도 없이 한두개 제품밖에 없었는데 그 두개도 카메라 사이즈때문에 구분된것이라 결론적으로는 하나의 제품밖에 없었습니다. 사용기 뒤져본 후 마음을 굳히고 최저가를 찾아나섰지요. 



그리고 몇일후에 내손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일단 중요한점은 디카팩에 물이새면 고가에 DSLR이 한방에 고장날 수 있기 때문에 방수가 확실히 되는지 먼저 집에서 테스트를 꼭 해봐야됩니다. 대다수가 그렇겠지만 물이 새는대가 없었고 안전하게 카메라를 보호해 주었습니다.



자 이제 방수팩을 씌워서 저 투명한 바다에 들어가 멋진 바닷속의 생물들도 찍고싶은 마음가짐으로 구입했것만 그럴곳이 주변에 전혀 없습니다. 



어디 동남아라도 나가서 찍어보고 싶은데 여건도 안되고 괜히 샀다는 생각을 하게되더군요. 그래도 일단 구입한거 가까운 서해바다라도 가서 바다에라도 가지고 들어가보고 싶어 탁한물에 서해바다 가서 이래저래 찍어봤습니다.



찍을 곳이 없다....


상상하던 맑은물에 물고기는 간다없고 카메라를 물속에 집어넣으면 30센티도 보이지 않는 서해바다와 놀고있노라니 마음이 좋지가 않습니다. 일단 구입시에는 꼭 촬영할 수 있는 환경을 생각해보시고 구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서해바다에서 찍은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참고로 제품은 괜찮습니다. 손을 넣어 렌즈도 조절할 수 있고 촬영하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입니다. 참고하세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