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닥터필로의 추천 목베게 씨가드(C-Guard) 구입기


제가 다니는 회사는 점심시간에는 좀 분위기가 프리한 편입니다. 간혹 목베게를 하고 점심식사후에 의자에 기대어 달콤한 낮잠을 조금 주무시는 분들이 계시죠. 저도 그 대열에 합류하고자 목베게를 주위깊게 보고 있었는데 어느날 잠을 잘못자는 바람에 목에 무리가 가서 통증이 생겼더랬죠. 


거북목 현상도 있고 해서 목베게 구입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고 인터넷에서 쇼핑을 하게되었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었는데 싸구려 목베게들 보다는 좀 이름도 있고 효과도 좋은 고급진 제품으로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닥터필로의 추천 목베게 씨가드(C-Guard) 구입기


그리고 닥터필로(Dr Pillow)라는 곳에서 나온 씨가드(C-guard)라는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목베게 씨가드에 대해 알아본바에 의하면 제의 요구사항이었던 고급지고 좋다? 라는 것에 대해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장점을 몇가지 살펴보면 인체공학적 구조를 가지고 있다는겁니다. 뒷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세로골 구조로 파여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혈액과 공기순환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정감이 우수하다는것이죠.



메모리폼을 이용했는데 제가 메모리폼이 안좋은 기억이 있어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제품은 한번 기대해봐야될것 같아요. 메모리폼이 가루가 되버리더라구요. 2년쯤 되면 그렇던데 이것도 그런지는 겪어봐야겠어요. 일단 메모리폼의 장점이 충격흡수기능이 뛰어나다는것이라 푹신하다는것.


목베게 씨카드(C-Guard)의 장점은?


그리고 메모리폼이 다른것과는 틀리게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되어있는데 우주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는 신소재라네요. 하여튼 좋은소재라는것과 메모리폼과 겉에 면소재의 안감과 분리가 되어 때가 탓을때도 빨래에 문제가 없다는것.



그리고 이제품은 프리사이즈라서 자기 사이즈에 맞게 조절하면 됩니다. 목베게도 만족스러웠지만 목베게 전용 여행용쌕을 주는데 캐러비너가 있어 장착이 쉬웠습니다. 이 여행용색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더군요. 광고에는 누워서 잘때도 베고자고 여행갈때도 가방에 달고다니고 하는데 머 그렇게 까지는 하지 않았고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살짝 사용하는데 3주째 사용해본 결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은 보통 다른 목베게들은 몇처넌에서 만원정도인데 이제품은 5~6만원정도 해서 상당히 고가의 목베게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싸다는 의견이 있지만 제품은 만족스럽습니다. 중요한건 허접하지 않다는것이죠. 일단 베게에 문제가 있거나 하면 댓글에 어떻게 되었다고 적어보려 하니 참고하십시오. 아직까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으니 목베게 구입할 때 참고하시기 바래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