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여행

점심시간을 이용한 가산동 안양천 벚꽃 구경(니콘 D800 85mm 1.4f)


점심시간을 이용한 가산동 안양천 벚꽃 구경(니콘 D800 85mm 1.4f)


벚꽃이 만개한 4월, 볕이 따듯한날 점심시간을 이용해 안양천 벚꽃길에서 점심도시락을 먹고 산책 계획을 세웠습니다. 



20인분 도시락을 들고 이동하는것은 쉽지 않은일입니다. 음료수에 도시락에 통닭에 바리바리 싸들고 벚꽃을 즐기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이동했습니다.




정말 간만에 먹은 비비큐치킨!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로 바삭바삭한 통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죠!



필자는 회사가 가산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산동에는 회사들이 정말 많은걸 아실 겁니다. 지하철 타러 들어갈때 항상 줄서서 들어가야 할 정도니까요. 



이런 단점이 있지만 안양천과 가까이 위치한 덕에 4월에는 만개한 벚꽃을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회사에 윗분들이 의식이 깨어있는 덕분에 부서분들 20여명이 점심도시락을 구입해서 바람을 쐬러 나갔습니다. 벚꽃 만개한 안양천 사진을 몇장 올려봅니다. 사진은 니콘 D800 85mm 1.4f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가산동 주변에서 근무하는 분들은 커피하나 들고 점심을 이용해 가볍게 걸어보시는것을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