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대로 동작하는 USB허브가 필요하다면 IPTIME UH308


제대로 동작하는 USB허브가 필요하다면 IPTIME UH308 


필자는 오래전부터 USB허브에 스트레스를 받아왔습니다. 허브도 그렇지만 꼽으면 됐다 안됐다 하는 접속문제에 골머리를 썩고 있었죠. 얼마전에도 USB허브를 구입했지만 꼽으면 또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고 해서 고충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가산에 컴퓨존을 방문하면서 USB스트레스가 어느정도는 해소되었습니다. 


링크 : 저렴,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컴퓨존 가산점 방문기



혹시나 모르겠지만 여태까지 허브를 몇천원주고 사서 그랬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차피 싼게 다 그렇지? 라는 생각으로 구입해서 안되면 버리곤 했죠. 



그래서 이번에 컴퓨존 사이트에서 찾다가 공유기로 유명한 IPTIME에서 나온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왠지 IPTIME이라면 믿을 수 있다는 생각을 했기때문입니다. 제품이름은 IPTIME UH308이라는 모델명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바닥을 보면 미끄러 지지 않게 고무바킹으로 만들어져 있었고 내구성도 어느정도 있어보였습니다. 그리고 포트를 하나씩 켤 수 있다는 장점과 재질이 훌륭하다는 것이었죠. 그리고 IPTIME에서 유일하게 사용한다고 하는 SSUSB 포트로 연결부분이 있었습니다. 



이제품은 충전전용포트 1개 USB2.0 세개 USB3.0 네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 전용포트는 일부 고출력을 필요로 하는 디지털 장비는 충전이 안될 수 있다고 하니 간단한 스마트폰이나 전자담배등의 약한 전력을 사용하는 제품들을 위한 포트같았습니다. 



각 포트마다 LED에 불이 들어오게 되어있어서 보기에도 편하고 안쓰는부분을 관리하는데 편리할 것 같았습니다. 일단 계속 문제가 되었던 붙었다 떨어졌다 하는 문제는 찾아볼 수 없어서 첫번째 관문은 통과했다고 봅니다. 하지만 몇일 사용해다고 방심할 수 없는게 USB부분이죠. 이 제품은 2만원대 후반에서 삼만원대 초반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저같이 USB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에게 살짝 추천해봅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수정포스팅을 올리도록 해야겠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만족하고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