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김포 저렴하고 맛있는 외식장소 스시뷔페 쿠우쿠우


주말을 이용해 가족기리 모임을 가졌습니다. 김포에 사시는 어른들을 모시고 찾아간곳은 저렴하고 맛있다는 스시뷔페인 쿠우쿠우란 곳이었습니다. 프렌차이즈 체인점으로 보이는 쿠우쿠우는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찾아간 김포에 저렴하고 맛있었던 스시뷔페인 쿠우쿠우를 소개해드립니다.



새로생긴 신도시 상가의 꼭데기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거의 없는 상가건물에 꼭대기층만 와글와글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사람이 왜그렇지 많은지 일요일 오후 2시에 갔는데도 이정도의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른 해물뷔페들하고 거의 비슷한데 초밥,롤류가 많습니다. 초밥 롤류가 다수를 이루고 한쪽에 튀김이나 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우동,짜장며,비빔밥류의 여러가지 음식들도 많습니다.




다꼬야끼를 좋아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습니다. 치킨,비빔면,김밥말이튀김등의 여러가지 인기있는 음식들도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물론 있고 특히나 아이스크림에 여러가지 토핑을 얹어먹을 수도 있엇습니다.





음식사진은 정말 맛갈나게 찍어야 하는데 먹느라 음식사진은 별로 찍지 못했습니다만 여러가지의 초밥,음식들이 있고 특히 아이들과 같이가서 아이들은 놀이방에서 놀게두고 식사를 할 수 있다는것이 특장점으로 보였습니다.



놀이시설도 새것이라 그런지 시설도 좋았고 5세 미만의 아이들은 부모와 같이 들어가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김포에서도 약간 떨어진 구례동에 있는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은것을 보면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솔직히 별 기대없이 찾아가봤는데 맛있게 즐기다왔습니다. 김포에 사시는 분들은 외식으로 한번씩 가보시는것이 어떨런지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