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국드라마

너무도 유명한 영드 스킨스


이번 포스팅에 소재는 영국 드라마인 스킨스(skins) 입니다. 항상 미드에 길들여지다보니 영드를 소홀이할 수 밖에 없는것 같네요. 영드도 가끔 찾아보곤 하지만 아무래도 미국문화에 길들여져 있는 필자에게는 거부감이 조금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영국문화와 미국문화의 웃음포인트라던지 행동등의 차이가 있으므로 처음보면 약간 어색한 느낌을 받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소개해드릴 영드 스킨스는 2007년에 시즌1을 시작했으며 시즌7로 마무리가 된 작품입니다. 인기있었던 대작이라고 할 수 있고 2013년에 마무리가 되어 종영된 드라마입니다. 인기가 세계적으로 상당했으며 내용면에서는 우리나라 문화와의 차이가 큽니다. 처음 스킨스를 시청할때 약간 충격을 각오하셔야할 정도니까요.



10대 드라마에서 마약,섹스,담배,술은 기본이며 욕설도 대화에 계속 포함될 정도로 선정적 표현이 대부분입니다. 2007년 당시 영국에서 방영할때도 큰 파장을 가져왔으며 19세 금지 드라마로 규정되었다고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인데 제가 시청후 느낌은 정말 영국이라는 나라는 저러고 살까? 10대들에 대한 통제는 하지 않는가? 라는 의문이 생기더군요. 심지어 동성간에 성교까지 다루는 이 드라마는 시작편을 보는 저로써는 멘붕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워낙 과감하게 표현이 나오기 때문에 우물안에 사는 저로서는 영국 10대들의 생활을 의심할 수 밖에 없었지요. 하지만 오버도 많이 오버된 표현으로 실제로는 많이 소프트한것이 사실입니다.


무도 유명한 영드 스킨스


문제아들만 모아놓은 특별한 캐릭터들의 모임이 바로 스킨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들 이혼은 기본, 애인과 외도 성교도 쉽게 다뤄지기 때문에 다른세상의 이야기를 보는것같이 느껴지곤합니다. 드라마를 시청할땐 그냥 다른세상의 판타지 영화를 관람하신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각각의 캐릭터들을 감상하시면 됩니다.



처음엔 거부감이 상당했습니다. 뭐야 이드라마는? 볼수록 어이없는 스토리덕에 3편까지 보고 그만보려는 시점에 이상한 스토리가 끌리는 이유가 뭔지? 계속 보게 되더군요. 지금은 2시즌을 거의 다 봐가는 상태인데 한편한편이 시청시간이 금방지나지, 라이브로 시청한다면 다음편이 궁금해서 견딜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저런 어마어마한 사고를 어떻게 견디는지? 누구랑 어떻게 엮이는지? 등의 궁금증이 계속 유발되어 끊을 수가 없네요.



이 중독성이 드라마의 매력이라고 생각하고 여러분께도 한번 소개드려봅니다. 또라이들 같지만 친구들에 우정,사랑으로 똘똘 뭉친 스킨스맴버들을 한번 만나보시는게 어떤지요? 선정적이고 과감한 10대드라마 스킨스 추천드려봅니다. 내아이들은 잘키워야지....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스킨스 감상점수 10점 중 8.0점 (세계직 인기의 미드!!!)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