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김포 운양동 키즈까페 키즈필을 다녀온후


가끔가는 운양동 키즈까페에 거의 하루종일 있었네요. 이번에도 가까운 친지들과 가족들 만나러 김포 운양동에 갔다가 아이들때문에 키즈까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점심을 먹고 키즈까페로 갔지만 잘못된 선택이었네요. 키즈까페에서도 식사를 판매하고 있으며 식사나 음료를 주문하면 어른은 무료로 입장가능하기 때문에 식사를 키즈까페에서 하는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김포 운양동 키즈까페 키즈필의 위치는?




키즈까페 키즈필의 위치는 운양동 신도시 들어오는 초입에 있습니다. 초입에는 상가가 상당히 많고 먹거리 종류도 많습니다. 가격은 어느 키즈까페와 비슷한 수준이며 12개월 이하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이제 돌지난 셋째는 위에 장남감과 한층한층 올라가는 쿠션에서 계속 잘 놀았습니다. 가장 가장자리에는 약 24개월 아기들이 놀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엄마들 수유를 위해서 수유실도 있고 언제나 손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세면대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키즈까페 키즈필의 내부는 보통 위와 같이 되어있으며 가장자리는 빨간색으로 되어 덤블링을 즐길 수 있는곳이 마련되어 있고 구석에는 덤블링을 하다 지친아이들이 쉴 수 있도록 플스같은 게임기를 비치해두고 있었습니다.




물론 아이들을 돌봐주는 선생님들도 주변에 항시 대기하고 있거나 아이들과 잘 놀아주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24개월 이하 아이들일 놀 수 있는곳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 저 녹색 계단? 같은 곳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 놀더군요.



가운데에는 블록과 자동차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엄마는 이 놀이터의 주변에서 앉아 책을 보거나 스마트폰을 가지고 시간을 보내며 앞에 아이들이 노는것을 지켜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메뉴도 상당히 많은데 특히나 음식이 고급스럽고 맛갈나게 나와 맘에 들었습니다. 위에 보이는 전화기모양의 입구가 부모님들이 들어가서 안마를 받거나 전화를 받는일을 볼 수 있습니다. 안마받으며 전화를 할 수 있는곳이지요.



넓고 길게 설치되어 있는 덤블링과 구석에 모니터와 플레이스테이션이 구비되어있습니다.



간단하게 시소를 즐길 수 있는곳과 안에는 향나무로 되어있는 아이들 놀이터가 있습니다. 모래를 대신하여 잘개 부숴진 나무조각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사이 입이 심심해 안주와 맥주를 시켜 먹었는데 안주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시원한 맥주를 즐기다 왔네요.



주변에 아빠들은 구석에서 스마트폰과 노는 스킬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구석구석에 눈에 안띠는 곳에 잘 짱박혀있습니다... 저도 물론!!



여기는 파티룸인데 생일이나 파티할일이 있을경우 룸을 빌려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하고 아이들은 여러가지 놀이를 하며 즐길 수 있는 곳이더군요.



땀은 삐질삐질 흘리나 기분좋은 아이들...


약 세시간을 있었더니 아이들이 모두 쓰러져버렸습니다...내부구조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도 잘 되어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슬아이스크림도 있고 아이들 음료수도 여러가지로 구비되어있습니다. 어른들도 심심하지 않게 자리도 많이 마련되어 있고 아이들을 바로 앞에서 지켜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파티룸에서는 아이들이 어디있는지 CCTV로 모두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으며 항시 선생님들이 주변에 배치되어 아이들이 다치지 않는지 등을 지속적으로 확인도 해주어 편하게 마시고 놀며 있다 왔습니다. 키즈까페가 모두 그런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이곳은 신도시가 생기며 새로 들어와서 그런지 세련된 느낌이 나는 그런 쉼터였습니다. 좋게 놀다와서 나쁜평은 할 수가 없네요. 주변분들은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