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국 택배회사 sf-express 배송조회 방법

요즘 해외배송이나 중국 쇼핑몰에서 배송을 하는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저도 해외배송을 처음 해보는지라 참고용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저는 중국 사이트에서 쇼핑을 하고 결재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송장번호가 날라왔는데 이번호를 받고 멍~ 했습니다. 우리나라 사이트의 경우에는 로그인해서 클릭하면 어디까지 왔는지 모두 표시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멍한 상태로 있다가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제 물건을 배송해주는 회사는 sf-express 란 회사로 중국 회사입니다. 일단 배송확인을 하려면 아래 사이트로 가야 합니다.


sf-express 배송조회 바로가기




처음에 사이트로 가게되면 한국어로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위에 오른쪽에 보시면 한국어로 바꾸는 기능이 있으니 바꾸고 편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로 바꾸셨다면 해당 페이지로 가셔서 운송장번호를 일렬로 입력합니다. 엔터치고 아래에 또 입력시 같이 나타나는 기능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보안코드도 입력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조회 성공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현재 상태를 보여주는 화면이고 별표시한 상세한 이동경로를 클릭하게 되면 배송 히스토리가 출력됩니다.



쉽죠? 제물품은 베이징에서 대체 언제 오는걸가요? 크리스마스 전에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만 쉽지 않을듯 보이네요.